2023학년도 2학기 서영대학교 신임교원 초빙 공고
- 작성자 서영대학교
- 작성일 2023-07-31
- 조회수 43047
서영대학교 신임교원 초빙 공고
서영대학교대학원 2023학년도 2학기전임교원 초빙 공고 | ||
▣ 전임교원 전공분야 (정년트랙) | ||||||||||||||||
|
1. 기본사항 | ||
①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 ②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 교원 자격기준 및 초빙분야 지원 자격을 충족하는 자 ③ 산학협력에 관심이 많고 학생교육 적임자 |
2. 제출서류 | ||
① 교수초빙지원자 제출서류 목록표(첨부파일 양식) 1부 ② 교수임용지원서(지원서 인터넷 접수 후 출력하여 제출) 1부 ③ 자기소개서(첨부파일 양식) 1부 ④ 연구실적물목록(첨부파일 양식) 및 연구실적물(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의 실적물만 인정함) 각 1부 - 외국어로 된 논문의 경우는 국문으로 번역한 2장 이내의 요약문 첨부 (단, 영문 서류는 ⑤ 대학발전계획서(첨부파일 양식) 1부 ⑥ 해당 학위 및 성적증명서(전문학사, 학사, 석사, 박사) 각 1부 - 2023년 8월 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예정증명서 제출 ⑦ 경력 및 재직증명서(교원임용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경력 및 재직증명) 각 1부 - 산업체 경력 및 재직증명서 제출 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포함하여 제출 -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미제출시, 경력산정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⑧ 자격증, 면허증 사본, 외국어능력 증빙 서류(해당자, 접수마감일로부터 유효기간 2년 이내) 1부 ⑨ 위 서류 외에 심사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추가로 요청할 수 있음 |
3. 심사방법 | ||
① 예비단계: 지원자격심사 - 공통지원자격과 초빙분야별 세부지원자격의 충족여부 판단 ② 1단계: 서류심사 - 채용후보자의 교육적 기초능력, 전문능력, 인성능력, 잠재능력 등 심사 ③ 2단계: 공개강의평가 및 면접심사 - 공개강의 평가: 지원학과 강의 및 실무능력 평가 - 면접심사: 교수로서의 자질, 대학발전 및 학과 특성화 기여 가능성, 산학협력활동을 통한 |
4. 임용조건 | ||
① 임용일은 2023년 9월 1일임용 예정이며 연봉 계약제로 임용(정년트랙) ※ 임용기간(2년) 및 급여(연봉제)를 계약으로 정하여 임용하며, 계약 기간 만료 시 본 대학 교원 재임용심사 규정에 따라 심사를 통과한 자에 한하여 재계약(연봉제) 임용함 ② 지원학과에 적격자가 없으면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③ 연구실적 및 경력을 평가하여 조교수 또는 부교수로 임용함 |
5.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| ||
1) 접수기간 ① 교원초빙 공고기간: 2023년 7월 21일(금) ~ 2023년 8월 4일(금) 11:00 ② 지원서 인터넷 접수기간: 2023년 7월 28일(금) ~ 2023년 8월 4일(금) 11:00 ③ 제출서류 접수기간:2023년 7월 28일(금) ~ 2023년 8월 4일(금) 11:00까지 도착분에 한함 2) 접수방법 ① 교수임용지원서는 모집대상 초빙분야에 인터넷으로 선(先)접수 ▸인터넷에 접수한 임용지원서를 출력하여 자기소개서, 연구실적목록, 대학발전계획서, 기타 ▸인터넷 접수 후 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무효처리함 ② 지원서 및 제출서류는 대학에 방문(주말 제외) 또는 우편으로 제출(등기/택배) |
6. 접수처 | ||
[광주캠퍼스] ① 주 소: (61268) 광주광역시 북구 서강로 1 서영대학교 교원인사 담당자 앞 ② 전 화: (062) 520 - 5090 / FAX : (062) 523 - 4606 ※ 우편발송 시 앞면에 『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○○○과 교수채용 응모』라고 기재바람 |
7. 지원자 유의사항 | ||
① 모든 증빙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함 ② 제출된 각종 서류는 본교 절차에 따라 조회가 이루어지며, 기재 내용 또는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때는 채용 확정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③ 지원서에 기재한 학력, 경력, 연구실적 등의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을 때 해당 심사 항목에서 불인정하며, 이에 따른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④ 외국어로 된 서류는 원본과 본인이 도장을 찍은 번역본 제출(단, 영문 서류는 번역본 제출 불필요) ⑤ 소속학과는 본 대학 교원인사규정에 따라 배치함 ⑥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 인사 관련 규정에 따르며 지원자격은 임용일을 기준으로 평가함 ⑦ 합격자는 개별 통보함 ⑧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원자의 합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30일 이내로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, 이후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 파기함 |
2023년 7월 21일
서 영 대 학 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