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신입생] 2020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
- 작성자 학과조교
- 작성일 2020-01-28
- 조회수 3624
∎ 학생증 카드 발급
1. 신청기간: 2020. 2.26(수) ~ 3. 6(금)까지
※ 신청기간 엄수(기간 내 미신청자는 4월 이후에 발급)
2. 준비사항 및 주의사항
가.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(사진촬영), 증명사진(파일업로드) 준비
나. 접속시간 10분 이내 신청(10분 초과시 자동 로그아웃)
3. 신청방법: 모바일 신청[위비뱅크앱 다운로드 ➝ 대학생 ➝ 대학생ID카드 신청]
4. 학생증 수령: 4월초 장소 및 일정 별도공지
5. 유의사항: 카드 학생증 미발급자는 4월 이후 모바일 학생증 사용을 제한함.
6. 학생증 기능: 학생신분증, 도서관 이용(대출, 자리배석시스템 등), 현금(체크)카드,
전자금융거래, 충전식교통카드
7. 기타: 학생증에 등록한 사진은 추후 스마트출결시스템(교무팀)에서도 사용될 예정이 며 반드시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8. 문의처
가. 우리은행 천안금융센터(Tel: 041-562-9121(내선 510, 511))
나. 학생복지팀: 041-550-5021(학생회관 2층 H-210)
∎ 모바일 학생증
1. [안드로이드폰]구글 Play스토어 접속 / [아이폰]앱스토어 접속
2. 검색창에 “상명대학교 모바일학생증” 검색 및 설치
3. “모바일학생증” 앱 실행
4. 로그인 화면에서 상명대학교 통합로그인 계정 및 비밀번호 입력
5. [+발급신청] 버튼 클릭하여 모바일학생증 발급
6. 주요기능: 학생신분증, 도서관 이용 등
- 학생ID카드발급.pdf
-